티스토리 뷰

항공은 이스타 항공 이용하였습니다. ^^ I. 1일차, 인천 → 다낭 (이스타항공, ZE593), 하얏트 다낭 리조트 엔 스파 체크인 저녁 8시 30분 비행기라 3시간 전에 일찌감치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저가 항공이라 조금만 늦어도 함께 가는 일행과 찢어져 앉아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기 때문이죠. ^^; 다행히 저희는 일찍 가서 함께 앉을 수 있는 좌석을 배정받았습니다. 공항에서 준비할 건 뭐였습니다. 시간이 애매하니 저녁은

3박 4일 베트남 다낭 여행 일정 이것만 보면 됩니다! (3부) 빈이 이번주 배틀트립 나온대 배틀트립 또나왔음 좋겠다 3박 4일 베트남 다낭 여행 일정 이것만 보면 됩니다! (1부) 배틀트립 보고있는데 주결경 완전 엘프네요 로운이가 궁금해서 찾아온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로운이가 궁금해서 찾아온 덬들을 위해서 적어보는 추천 영상들...☆ 트래블러가 뭐하는건데? IV. 4일차, 바나힐, 아지트

반드시 호텔에 레이트 체크인을 메모로 남겨 두시고요, 되도록 이면 좋은 뷰의 방을 배정받을 수 있도록 하이 플로어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아무래도 아무것도 요청 안한 사람들보다 우선순위로 높은 층의 좋은 뷰 방을 배정받기 때문에 어렵지 않으니 꼭 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가족은 3베드 룸 레지던스에 지냈고요, 앞서 말씀드린 요청 사항을 2월 예약할 때 메모해 놓았더니 #하얏트 다낭에서 제일 좋은 방을 배정받을 수 있었습니다. 거기 일하시는 분들이 이 방은 제일 좋은

대통령이 와서 먹고 간거 같기도 하네요. 이 날 오전에 수영 오후에는 롯데마트와 호이안 전통마을 그리고 코코넛 보트를 타고 숙소로 돌아오니 저녁 9시 정도 되었고요, 딱 좋은 일정 이었던 거 같아요 ^^ 이어서 2부로 갑니다. CLIEN 지금 재방송중인데 주결경이 저렇게 이쁜지 오늘 알았네요... 옛날 ioi 때 이쁘다 이쁘다 말만 들었는데 실제 영상으로 보니 키도크고 얼굴도 이쁘고 엘프네요 엘프... 요새 어하루 때문에

손바닥이 다리를 받히고 있는 형상인데요 경관이 좋아서 여기 오시면 한 번 쓱 걷고 가실만한 곳입니다. 요렇게 길어서 왕복으로 한 30~40분 소요된다 생각하시면 되세요, 사람들이 손가락 있는대서 사진을 찍으려고 멈추고 이러기 때문에 앞으로 나가는 거 자체가 어려워서 시간이 좀 걸리는 코스입니다. 약 3시간여의 바나힐 관광을 마치고 지상으로 내려왔습니다. 우리 딸은 녹초가 됐고 우리 와이프는 나름 기운이 있어 보였습니다.

#골든브릿지 와 와인 저장고가 위치해 있는 곳이긴 합니다만, 내려올 때 들리시는 걸 추천합니다. 저희 가족은 바로 갈아타고 정상으로 올라갔습니다. 해발 한 1300m 정도 되는 거 같고요, 우선 기온이 낮아서 쾌적했습니다. 하늘도 너무 맑고 푸르러서 참 잘 왔다 생각한 장소입니다. 저희 가족이 정상에 도착한 시간이 12시 조금 안 된 시간이었는데요,

보트를 둘러싸서 구경을 시킵니다. 그리고 그게 끝나면 팁을 걷습니다. ㅋㅋ 사진으로 보면 이런 멋진 정취가 느껴지긴 합니다 ^^ 실제로 가서 타는 건 정말 해보고 싶은 분 아니면 말리고 싶어요.. 갈까 말까 하시는 코스라면 가지 마시기 바랍니다. 참 아이들한테 코코넛 나뭇잎으로 이런 걸 만들어 주는데 아이들은 좋아하더라고요, 물론 다 버립니다. ㅠㅠ 특히 저 메뚜기 장난치기 딱 좋아요 생김새가 진짜 얼핏 보면 메뚜기 같거든요... 어머니 샤워하고 나오시는 문 앞에다가

방이라고 체크인할 때도 그렇고 체크아웃할 때도 이야기하더라고요. 실제로도 정말 좋은 뷰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II. 2일차, 하얏트 다낭 리젠시 리조트 엔 스파, 롯데마트, 코코넛배, 호이안 올드타운 그리고 허벌 스파 마사지 다음 날 아침 한 새벽 5시 30분 정도 되니 눈이 떠졌습니다. 일찍 일어난 제 자신을 자책하며 커튼을 열어 재끼니 꽤 많은 사람들이 해변가에 나와서 놀고 있더라고요.. 나중에 알고 보니까 한낮에는 백사장이 거의 철사장

불구하고 아이들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열심히 놀더라고요. 사진 보면 보이시지요? 이렇게 생긴 미끄럼틀입니다. 나름 3미터 높이에서 내려오는지라 어린아이들은 스릴을 느끼나 보더라고요 ^^ 참고로 어른이들은 탈 수 없다고 하니 타보겠다고 생떼 부리시면 안 됩니다. ㅎㅎ 메인 풀은 대충 이런 느낌이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썬 베드가 있긴 한 대 해 위치에 따라서 그늘이 오락가락하기

감고있음★) 최근 활동곡 RPM 입덕직캠도 잘나와서 추천 그다음에 외부컨텐츠 영상 데뷔전 딩고남친으로 불린 이유가 된 영상 두개... 귀여움 ㅠㅠ 찬희랑 나갔던 옥희의 인터뷰 이거는 슼에도 웃기다고 몇번 올라왔음 진짜 웃곀ㅋㅋㅋㅋ 찬희, 인성, 다원이랑 나갔던 꽃카페 인턴 이것도 웃김ㅋㅋㅋ 사실 딩고에서 찍어준 슾구 영상 다 재밌음 자체컨텐츠 중에서는 와썹맨 패러디인 와쌉맨 인기가요 샌드위치편 이거도 정말 ★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