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맞고 더구나 비디오판독 끝에 나온 판정이라 퇴장도 빼박캔트인데 그걸 입닫고 아 아웃맞네 허허 하고 있을 감독이면 그게 병신 6. 결론은 룰 개정을 해놓고 제대로 적용도 못하고 해명은 더 병신같았던 심판놈들 1년동안 병크가 코시에서 스노우볼이 됨. 7. 김태형이 막무가내로 항의하네 강짜네 양아치네 하는데 항의를 하는 배경은 상당히 타당했던거고 퇴장도 각오하고 항의를 했겠죠. 그와중에 1차전 끝났네요. 경기종료?

아웃에 주자 원위치 나왔네요. 비디오 판독에 대해서 어필하면 감독 퇴장인데... 헉 퇴장이네요. 역대급이다 그 사람때문에 할 말도 못하고 입 닫은 세월이 얼마며 안들어야 될 말 들은게 얼마인지ㅋㅋㅋㅋㅋ 올초 쓰리피트로 고생할 때 우리 전담기자들이 심판 까던 기사 쓰던거 과연 구본능이 총재였으면 가능했을까 싶었음

넘 머쓱했을듯... 미안해 엘덬들ㅋㅋㅋ나도모르게 그만ㅋㅋㅋ 경기종료? ??? ㅋㅋㅋㅋㅋㅋㅋㅋ 인필드일때 1루 안쪽으로 뛰면 그냥 무조건 데드볼인가요 ? 헐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홀 홀 이젠 페르난데스 쓰리피트 아웃 ㅋㅋㅋㅋ 주자 원위치 야구 모르네요 진짜 또 갑분? ㄷㄷㄷㄷ떨린다 ㅇㅇ 쓰리피트 맞는것 같지..? 좀 심심하긴할듯ㅋㅋ

안으로 뛰어도 돼? [야구] 김태형은 항의 할 만 했습니다. 저기서 쓰리피트 판정나면 어떻게 됨? [KBO] 쓰리피트 규정이 어렵네요 쓰리피트 상황 아니였나요 ㅁㅊ 튼동 개쩔엌ㅋㅋㅋㅋㅋ여기서 쓰리피트 쓰리피트 바주네 ㄷㄷ 쓰리피트로 우승결정되면 그림이 헐 쓰리피트 kbo)김하성 실책에 페르난데스는 쓰리피트 각이네요.. 쓰리피트로 우승되는건 너무 허무했을듯ㅋㅋ 쓰리피트 아니라는거야??? 쓰리피트 이야기 나오자마자 엘덬들 찾게 됨 쓰리피트가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해 쓰리피트때문에 난리도 아니넼ㅋㅋㅋㅋ 어떻습니까??? 일단

쓰리피트 비판 헐 쓰리피트 비판 키움 실책으로 무너지나했더니 쓰리피트!!!???? 헐 쓰리피트 쓰리피트가 뭐야? 쓰리피트?!?! 쓰리피트로 우승결정되면 그림이 있자나 2루수 쪽으로 공가면 쓰리피트 안으로 뛰어도 돼? 나 늦덬이라 잘 모르는데 구본능 총재 시절에 어땠길래 그래? 프로야구 스펙타클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회에 다들 난리네요 있자나 2루수 쪽으로 공가면 쓰리피트

이거 엄청 당했습니다. 3. 논란이 계속되자 시즌중간에 심판놈들 해명으로는 주자가 쓰리피트 안쪽으로 달려도 수비가 송구하는데 방해가 없으면 아웃을 안줘도 무방하다는 해석을 내립니다. 4. 오늘 페르난데스 타구도 사실 오주원이 잡아서 송구하는데 아무런 지장은 없었으니 김태형은 그걸 가지고 항의를 한것. 5. 사실 아웃이

ㅈㄱㄴ 대충 엘지가 사람이 총재니까 우리가 뭔 이득이라도 얻는 것처럼 말하는 사람들이 많았던거야? 아래글 보면 구본능 총재엿으면 쓰리피트 패는 기사도 못나왔을거라는데 이게 무슨 의미야? 9회말에 보여줄 수 있는건 다 보여주는 중 수비실책 쓰리피트 아웃 감독 퇴장 파울홈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움은 실책

ㅁㅊ 여기서 쓰리피트 쓰리피트 아웃은 LG팬들께서 판독해 주실 겁니다. ㅁㅊ 튼동 개쩔엌ㅋㅋㅋㅋㅋ여기서 쓰리피트 난 프런트도 프런튼데 구본능 총재자리에서 물러나서 속이 시원함 끝내기 쓰리피트 나올뻔 했네 쓰리피트 이야기 나오자마자 엘덬들 찾게 됨 저기서 쓰리피트 판정나면 어떻게 됨? 쓰리피트 아니라는거야??? 미친 여기서 쓰리피트면 갑분싸될뻔ㅋㅋㅋ 야구 올시즌 안봐서 그런가 방금 쓰리피트는 좀 이해가 안가네요. 미친 여기서 쓰리피트면 갑분싸될뻔ㅋㅋㅋ 헐

두개에 두산은 걍 쓰리피트고 뭐고 안쪽으로 달리고 ㅈㄱㄴ 1. 일단 올해 바뀐규정으로는 페르난데스는 무조건 아웃이 맞고 주자들이 롤빽 하는것도 맞습니다. 2. 그런데 이 규정을 시즌초부터 올시즌 내내 어떤상황은 심판이 잡아내는가 하면 어떤상황은 항의를 해도 안받아주고 엿장수 마음대로 판정을 합니다. 특히 엘지, 롯데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