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답이 나온다. 앞으로도 그랬으면 한다. 내 인생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평생 연기를 하고 싶다. -배우로서 스스로의 강점은 무엇이라고 보나. ▶외면적으로는 눈이다. 대표님께서 '눈으로 말하는 소년이 되거라'라는 말씀을 해주셨는데, 이 눈 안에 김정을 담아내는 연기자가 되고 싶다. -실물을 보니 배우 유아인을 닮았다는 느낌도 든다.





열을 올리고 있는 일부 언론들은 설리의 SNS 를 기웃거리며 논란이 될 법한 사진을 옮겨 나르기 바빴다. 설리가 속옷을 입었는지 입지 않았는지 확인하려 들었고, 노브라 사진을 유포하는 데 혈안이 됐었다. 온갖 선정적인 기사와 클릭 수를 올릴 제목을 달아 설리를 난도질 했다. 이처럼 설리를 도마 위에



및 내용을 분석 중이라고 밝혔다. 침입 흔적이 없는 등 타살 혐의점은 없는 것으로 보여 설리가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추정된다는 것이 경찰의 입장이다. 설리는 '타깃'이었다. 익명에 기댄 포털 사이트와 SNS 의 수많은 악플들, 더러운 언어에 숨은 누군가들은 악다귀처럼 달려들어 설리를 공격했다. 끊임없이 물고 할퀴고 들었다. 세상이 만들어 놓은 속박을 경쾌히



데이트분위기 나서 감독도 걍 방송에 내보냄ㅋㅋ 다른 주접(벽쳐서 원룸된거 지구 반접혀서 브라질에 여진구 영업하고 온거 등등)은 다 어디서 한번씩은 봤던건데 ㅋㅋㅋㅋ 저건 진짜 신박했다곸ㅋㅋㅋ 지창욱 아역으로 여진구 나오고 작가가 진짜..... 시발 ㅠㅠㅠㅠㅠ 맨날욕하면서 맨날봤음 마지막에 유승호를 왜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당시 인터뷰 보면 배우들도 반응알고있는거 같더라 나는 왜 설리가 괜찮을 거라 믿었던



떠났다. 도대체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슬픔은 가시지 않고, 생각은 부산스러워 정리되지 않는다. 말은 무겁기만 하고, 글은 가볍기만 하다. 지난 14일, 설리(본명 최진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스케줄을 앞두고 있음에도 연락이 되지 않자 걱정이 된 매니저가 설리의 자택을 찾았던 모양이다. 경찰은 현장에서 설리가 자필로 쓴 노트를 발견했고, 진위



얼마나 외롭고 힘겨웠을까. 가혹한 언어들이 무자비하게 온몸을 강타하고, 참혹한 언어들이 스멀스멀 기어와 자신을 덮칠 때 얼마나 소스라쳤을까. 밀어내도 밀어내도 끝없이 밀어닥치는 저 괴물들과 마주하는 일이 얼마나 끔찍했을까. 악플 못지않게 설리를 벼랑 끝으로 몰아갔던 존재가 또 있다. 바로 언론이다. 지금은 얼굴색을 싹 바꾸고 추모에

괴로워하는 것은 물론, 극단적 선택을 앞두고 김청아(설인아 분)에게 본인의 괴로운 심경을 씁쓸하게 털어놓는 등 구준겸이라는 인물의 서사를 짧은 시간 안에 섬세하게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덕분에 시청자들 역시 자연스레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었다. 진호은은 '사풀인풀'을 하며 행복했다고 털어놨다. TV 드라마 데뷔작인 만큼 걱정도 많았지만 주변의 격려 덕에 잘 해낼 수 있었고, 결과적으로 스타트를 잘 끊은 것

달라질 수 있는 건지 모르겠다. 거짓말 같은 소식에 참담했던 하루가 지나갔다. 자신에게 솔직하려 했던, 누구보다 당당했던 한 사람이 세상을 떠났다. 도대체 무슨 말을 할 수 있을까. 시간이 지나도 여전히 슬픔은 가시지 않고, 생각은 부산스러워 정리되지 않는다. 말은 무겁기만 하고, 글은 가볍기만 하다. 지난 14일, 설리(본명 최진리)가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스케줄을 앞두고

▶그런 말씀을 해주시는 분들이 있으신데 너무 영광이고 감사하다.(미소) -앞으로 어떤 작품에 출연해보고 싶은지. ▶일단 다작. 많은 작품을 해보고 싶다.(웃음) 영화 '화이'의 여진구 선배님 연기를 보고 충격을 받아서 지난해까진 장르물에 도전하고팠는데, 이젠 잔잔하게 흘러가는 청춘물도 출연해보고 싶다. -롤모델이 있다면. ▶류준열 선배님이다. 진짜 팬이다. 바라만 봐도 행복할 정도다. 일단 연기를 너무 잘하시니까 모든 게 멋지게 느껴진다. 특히 '독전', '소셜포비아'에서

현장에서 배우고 얻어가는 게 많았다. 연기학원이나 아카데미에서 배우는 것보다 도움이 되더라. 그래서 대학에 진학하기보다 활동에 중점을 두자고 생각했다. 스스로도 연기를 늦게 했다고 본다. 비슷한 나이대에 연기 잘하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나도 액셀을 밟아야 한다는 마음이다. 경험을 통해 많은 것들을 배워나가고 싶다. -원하던 연기를 해보니 어떤가. ▶일단 연기를 하기까지 과정이 쉽지만은 않다. 지난해에 회사와 계약하고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