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기한 힐만 감독에 이어 사령탑으로 현장에 복귀했다. 역대 감독 최고 대우인 계약기간 3년, 계약금 4억원, 연봉 7억원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이었다. 단장으로서 SK의 시스템 구축을 했고, 현장을 직접 지휘하는 전권 감독의 출현이었다. 현장에 복귀한 염 감독은 5월말부터 9월말까지 4개월 동안 SK의 단독선두 질주를 이끌었다. 그러나 끝이 좋지 못했다. 8월 말부터 SK가 추락했고, 결국



정말 억울하겠습니다 9경기까지 벌어진 정규시즌우승이였는데 마지막에 두산한테 넘겨준것도 드라마틱하고말이죠..한국시리즈는 두산이랑 키움이 붙을꺼같습니다 재밌겠네요 두산과 키움의 전력차는 진짜 깻잎 한장 차이 같네요 선발 두산 약간 우세 계투 키움 많이 우세 타격 키움 약간 우세 수비 두산 많이 우세 마무리 비슷비슷 1차전



: 2로 지고 있던 메츠가 이 사건 이후 2연승 월드시리즈 우승을 했다고 함 그동안 김선생님 행적(홈경기땐 거의 다 오시고 가끔 잠실이나 문학 등 수도권 원정에도 등장하심) 법정이자만 1억에 가깝고 원금은 5억이란 말도 있고 1억이란 말도 있음. 팬들은 선수와 아버지가 연끊은 상태라고 했는데





1위 두산과 3위 키움이... 꼴랑 2게임 밖에 차이가 안나네요? ㅡ,.ㅡ;;; 그리고 1위 두산과 2위 SK는 승/패는 동일한데 아마 승자승 원칙으로 갈린거 같고... 이러면.. 키움 올해 진짜 한국시리즈 우승할 수도 있겠다 싶네요...ㅎㅎㅎ [마이데일리 = 고척돔 이후광 기자] 두산 필승조의 핵심 요원 함덕주가 5년 연속 한국시리즈 진출에 대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함덕주는 26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19 신한은행 MY





머물렀다. 삼성과 계속 접전을 펼치며 좋은 경기를 했던 히어로즈였기에 더욱 아쉬운 한국시리즈. 특히 최고 유격수였던 강정호의 아쉬운 수비로 승리를 두번이나 놓친 것이 두고두고 아쉬움을 낳았다. 5년이 지난 2019년 히어로즈가 다시한번 대권 도전에 나섰는데 첫 단추가 잘못꿰졌다. 6-6 동점이던 9회말 두산 선두 박건우의



하고 안 봤어요. 이번 해는 참 별꼴 많이 봤네요. 팬들간에 싸움을 정말 그렇게 많이 할 줄 몰랐어요. 더불어 키움을 같잖게 보는 팬들도 엄청 많다는걸 처음 알았구요. 물론 키움 선수들중에 망나니 들이 많아서였지만 나름 선비같이 행동 하려고 했는데 나중에는 이미 남이 선을





뒤집었다가 9회말에 동점 허용하고 연장까지 가서 손에 땀나게 하더니...10회에 2점 만회해서 11:9로 이겼어요. 막콘날 야구장에까지 관중 몰리면 인산인해, 대단히 복잡할것이고... 야구장에서 환호하면 우리 콘서트 방해가 되지나 않을까 무지 걱정했거든요. 키움팬들한텐 미안하지만 정말 다행이란 생각이 ㅠㅠㅜㅠㅜ 우주가 돕는다는 방탄....진짠 거 같아요. 염경엽 엿먹는거 보고싶어



홈 구장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진 뒤 6~7차전에 다시 잠실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두산은 한국시리즈가 낯설지 않다. 5년 연속 한국시리즈 무대를 밟기 때문이다. 하지만 방심은 금물이다. 올 시즌처럼 지난해에도 정규리그 1위로 한국시리즈에 미리 올라와 있었지만 SK 와이번스에 와르르 무너지며 우승컵을 내줬다. 특히 올해는 ‘역대 최강의 도전자’로





셧아웃됐다. 고척 원정에서 2연승을 통해 인천에서 열리는 5차전 성사를 노렸던 SK이지만, 그냥 한 경기만에 인천으로 돌아가게 됐다. 모든 부분에서 키움에 역부족인 SK였다. 17일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KBO 포스트시즌 플레이오프 3차전 SK 와이번스와 키움 히어로즈의 경기에서 SK가 1-10으로 패해 가을야구에서 탈락했다. SK 염경엽





엇비슨 한거 같아요 4위 NC 창원 홈팬 많고 잠실 3루도 꽤 채우더군요 5위 키움, KT kt는 신생구단이고 아직 보여준게 없으니 10구단 중 제일 팬수가 적은게 이해가 가는데 키움은 야구도 잘하고 심지어 마켓도 서울 빅마켓인데 비해 후발주자라 두산 엘지에 밀려서 팬수가 적죠.. 올해 평균관중수가 kt에게 밀려 10등 인게 놀랍습니다 제가 키움을 세컨으로 응원하는 이유죠 여튼 프로야구 팬많은 구단들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