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와 진짜 반갑[16] 'JTBC '슈가맨2', 멜로망스 10억 수익 음원 편취'(종합) 'JTBC '슈가맨2', 음원 수익 편취... 피해규모 약 10억 원' [영화] Searching for Sugar Man JTBC 슈가맨2 멜로망스 갑질 슈가덬은 케톡에서 슈가를 서치하다가 슈가맨이 돌아온걸 알게됨 jtbc 악질이네요 ㄷㄷ 진영이 목소리가 최애라 하얀겨울 노래 진짜 좋아해 '슈가맨' 시즌3로 돌아온다..유재석X유희열 2MC 물망





슈가맨 올해 한대? 비포 슈가맨 나왔을때 몬엑이랑 같이나왔는데 더 큰거보고 큰거 느꼈다... 럽오헤 송태경 상체 좀 볼래? 나 이거보고 깜놀했자너 지금 jtbc4, 슈가맨 초아 나옵니다 JTBC 슈가맨2 기사를 보고서 문득 든 생각 슈가맨이랑 프로그램에 솔리드나오는걸 이제봤네요 정말 어릴때 추억이있는 노래인데 다시보니 넘 반갑네요 근데 작년5월방송이네요 ㄷㄷ 뮤지션·음원제작사 모임, 기자회견 후 공정위에 신고 JTBC가 점점 꼴통이 되어 가고





내년인가 그전까진 막 와닿지 않았는데 비포 큼 ㅋㅋㅋㅋ 럽오헤 보는 덬들은 알꺼야 얘 존나 포커페이스라고ㅋㅋㅋㅋ씬에서 저런 표정 없었어ㅋㅋㅋㅋ씬에서 조차 포커페이스고 일단 겉으로는 슈가맨이라 이렇게 몰아치는 스탈 아니었어ㅋㅋㅋㅋㅋ2부들어서 애가 달라졌음..... 막 해수를 내리 눌러 자꾸ㅋㅋㅋㅋㅋ글고 자꾸 반말해 넘 좋게ㅋㅋㅋ 슈가맨 나왔던 곡들 중 이 곡이 젤 좋더라구요 :) 뭐 음원수익 안나눠 준거 생각해보니 비슷한 전적이

곡을 제작한 레이블이 JTBC로부터 음원 수익에 대한 정산을 전혀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다. 기자회견문에 따르면, JTBC 측과 레이블은 지난 3월 13일 '방송 가창 및 음원 계약'을 완료했으나 방송 이후 넉 달이 지나도록 음원 제작비와 음원 수익에 대한 정산이 이뤄지지 않았다. 'You' 음원을 제작한

두 MC와 출연을 조정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슈가맨’은 2015년 10월 20일에 첫 방송을 시작해 2016년 7월 12일에 종영하며 39회에 걸쳐 방송됐고 80팀에 달하는 추억의 가수들이 함께했다. 또 최고 시청률이 6%에 육박하며 매회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전파를 탄 추억의 노래들은 음원차트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켰고 세대를 뛰어넘는 추억의 무대로 호평을 받았다. 오오오~~ 아님

정산을 요청했지만 JTBC의 입장에는 변화가 없었다고 한다. ............. 이런 양아치 짓을.... -___-; 요즘 뉴스룸도 그렇고 JTBC 맘에 안 드네요. 채널 돌리다 슈가맨이라는 프로가 방송 중이더라구요. 딱 생각나는 영화네요. 구글 검색하니 아래 내용도 있네요. https://namu.wiki/w/%EC%8B%9D%EC%8A%A4%ED%86%A0%20%EB%A1%9C%EB%93%9C%EB%A6%AC%EA%B2%8C%EC%A6%88 박근혜 탄핵 기여의 No.1 언론 매체 슈가슈가❤ 멜로망스 측 "JTBC·'슈가맨2' 2년째 정산 갑질, 더는 묵과할 수

레이블 광합성 측은 지난해 3월, 5월, 6월께 여러 번에 걸쳐 정산을 요청했지만 JTBC로부터 온 답변은 "음원수익 정산은 제작비 이상의 수익이 발생해야 가능하다. (음원수익은) 해당 음원의 유통을 맡고 있는 인터파크 측으로부터 투자 받은 5억 원 이상이 되지 않으면 정산이 불가하다"라는 계약서에 없는 답변뿐이었다고 한다. 이후 레이블측은 6월 친분이 있었던 진행자 유희열에게 이 사실을 전달하며 한 번 더

유지하면서 슈가맨 노래중에선 대히트한 것 같은데 아직도 정산을 ㄷㄷㄷ 그래놓고 슈가맨3 한다고 하다니 뻔뻔갑이네요 슈가맨에서 바로랑 부른거 ㅠㅠㅠ 이제 겨울이라 또 들어야지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이하 ‘슈가맨’)이 시즌3로 귀환한다. 방송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JTBC측은 슈가맨 시즌3 제작을 확정하고 시즌1부터 함께한 유재석, 유희열

있네요.. 원문 링크: "우리는 돈을 바라는 게 아니다. JTBC의 공식 사과와 재발방지 대책을 원하는 것이다." 멜로망스는 지난 2018년 1월 2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에 출연해 이상민의 'You'를 리메이크한 곡을 공개했다. 멜로망스의 'You'는 당시 주요 음원차트 실시간 순위 상위권을 차지했으며 월간차트에서도 1위에 오를 만큼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이날 기자회견에서 '공정한 음악생태계 조성을 위한 연대모임'(가칭)은 멜로망스와 해당

없어" 멜로망스는 지난해 JTBC 인기 예능 '투유 프로젝트-슈가맨2'에 출연해 가수 김상민의 히트곡 '유'를 재해석해 불렀다. 멜로망스가 새롭게 부른 '유'는 음원차트 1위에 오르는 등 음악 팬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으며 약 10억 원의 음원 수익을 기록했다. 그러나 JTBC는 관련 수익을 지금까지도 멜로망스에게 정산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멜로망스 you 노래라면 음원차트에서도 오랫동안 상위권에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