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온다는 걸 알았을 때 아무렇지도 않았다. 내가 영화광도 아니라서 '그냥 선배님'이라고 생각했다. 그런데 영화를 찍으면서 알았다. '지금 영화계에서 얼마나 톱이고 영광으로 알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촬영하면서 부담을 느꼈고, 내가 잘해야 된다고 생각했다"며 과거를 떠올렸다. 정재형은 "한석규 씨가 '너만 잘하면 된다'고 했다더라"며 질문했고, 전도연은 "촬영 감독님이나 그런 분들이 비슷한 말씀을 했다. 그때 서운했던 것은 한석규 선배님이 '잘하고 있어 도연아' 편을



드라이버 '은하'(박소담)가 한 아이를 차에 태운 뒤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면서 펼쳐지는 범죄 액션 영화. 인질 감독: 필감성 주연: 황정민 줄거리: 유명한 배우가 납치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 영화. 낙원의 밤 감독: 박훈정 (신세계, 마녀) 주연: 엄태구 전여빈 줄거리: 남대문에서 활동하던 깡패에게 벌어지는 일을 그린 느와르 영화. 귀선 감독: 김한솔 주연 미정



강동원한테 꽃잎떨어지던거 그거밖에 없는더 남아있는 이미지로는 강동원이 뭔가 착한역 같았는데 헐 눈빛도 되게 아련했던 것만 기억에 남아있는데ㅋㄱㅋ 야구좋아할꺼같은데ㅋㅋ 방금 하정우 토크콘서트 영상 보니 그렇다네ㅋㅋㅋ 인간이 느낄 수 있는 고통중에 상위층에 속한다는 요로결석의 통증. 남얘기인줄 알았는데 되라는 로또는 남얘기이고 이런 안좋은거는 다 당첨이 됩니다 ㅠ_ㅠ 9/26 새벽4시에 갑작스러운 허리 통증으로 잠에서 깨었습니다. 처음에는 잘못된 자세로 자서 담이 걸린건가?라고



김윤석 조인성 줄거리: 90년대 소말리아 내전에 고립된 남북대사관 공관원들이 생사를 건 탈출 사건을 모티프로 하는 영화. [쇼박스] 남산의 부장들 감독: 우민호 (내부자들, 마약왕) 주연: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이희준 김소진 줄거리: 1970년대 미국 워싱턴. ‘코리아 게이트’라는 타이틀 아래 한국 로비스트와 그들의 로비 대상으로 의심되는 미의원들에 관한 청문회가 진행





연기 좋다는 느낌은 없었는데 이 영화에선 딱 맞는 느낌이네요 보고나니 담배와 위스키한잔이 딱 땡기는~~ 싸패의 그 특유의 드라마에서 보던 연기 하나도 안 들어가고 되게 무미건조하게 진짜 즐길 거리 만나니까 획 돌아서 바뀌는거 아 내가 이런 싸패들을 좋아했던가? 싶고 ㅋㅋㅋ 싸패에 설렌적 1도 없었는데 존나 매력적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에 보고 후유증 강했던게 추격자 하정우인데 진짜 몇년전이야 저게 집밥 이런거 얘기할줄





귀엽다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홍진 그는 정말 ㅋㅋㅋ 하정우 정식의 탄생 아 배고프네요♥ 2014년 송강호(수상)/정우성/박해일/이선균/최민식 2015년 유아인(수상)/송강호/이정재/정재영/황정민 2016년 이병헌(수상)/송강호/정우성/곽도원/하정우 2017년 송강호(수상)/김윤석/설경구/이병헌/조인성 2018년 김윤석(수상)/유아인/이성민/주지훈/하정우 송강호 4회, 정우성, 김윤석, 이병헌, 유아인, 하정우 2회 다음주쯤 후보 발표날거 같은데 후보에 송강호(청룡 남우주연상 3번), 정우성(청룡 인기상 4번) 있을 확률이 높아보인다 물론 아닐수도 있지만 [OSEN=하수정 기자]





들으면서 돌아보면 작품 안의 인물들이 열악한 상황에서 주체적으로 이야기를 끌어가는 인물이고, 강인한 캐릭터다. 내 자신이 강인한 여성인지는 모르지만, 내가 가지지 못해서 그런 인물들에 끌리지 않나 생각한다"고 털어놨다. 첫 번째 영화 '접속'은 장윤현 감독의 첫 장편 데뷔작으로, PC통신으로 소통하게 된 두 남녀가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전도연이



줄거리: 세계 해전역사에 길이 남을 최고의 전함으로 손꼽히는 거북선(귀선, 龜船)의 유일무이한 전공을 다룬 초대형 해전블록버스터. [메가박스 플러스엠] 자산어보 감독: 이준익 (왕의 남자, 동주) 주연: 설경구 변요한 줄거리: 정약용 형인 정약전이 유배생활을 하면서 어류도감인 자산어보를 쓰게 된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 교섭 감독: 임순례 (와이키키 브라더스, 리틀 포레스트) 주연: 황정민, 현빈 줄거리: 2007년 발생한 아프가니스탄 한인 피랍 사태를 영화화한 작품으로, 테러리스트들에게



https://img.theqoo.net/img/rZryq.jpg

전지현T_T 꼭 한명씩 죽자나여........... 현봉식 - 최환 검사실에 같이들어가 하정우 겁박하며 찍으십쇼 건방지게 굴은 그역활... 1984년생이신데 심히 연륜있어보이시는..ㅎㅎ 박지환 - 진짜 방금 알았습니다. 가발쓰고 나와서 못알아봤네요. 범죄도시 장이수 딱 아실겁니다 김종수 - 박종철 아버지역.. 영정을 들고 아무말없이 수구려 계시는데도 느낌이 충만하신.. 뭔가 멋진하루의 하정우를 보는듯한 이솜의 캐릭터가 좋았네요~~ 스토리도 뭔가 비슷비슷한 느낌. 미소를 연기한 이솜도 전에는 그닥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리메이크.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출장수사 감독: 박철환 주연: 배성우 정가람 줄거리: 사고뭉치 베테랑 형사 ‘재혁’과 금수저 신참 형사 ‘중호’가 의문의 살인사건을 재수사하기 위해 서울로 출장을 가며 벌어지는 이야기. 소리도 없이 감독: 홍의정 주연: 유아인 유재명 줄거리: 범죄 조직의 뒤처리를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